블루원, 성탄절과 연말 앞두고 소외된 이웃에 희망 나눔

성금/물품 2100여만 원 전달, 매년 나눔/봉사활동으로 지역에 대한 사회적 책임 다해

블루원 상주 이웃사랑 나눔(연탄,쌀)블루원 상주 불우이웃 돕기블루원용인 김장(231207-2)블루원 용인 김장(231207-3)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 부회장)은 성탄절과 연말을 앞둔 12월 들어 각 사업장이 위치한 경주, 상주, 용인지역의 독거노인을 위해 준비한 김장김치를 전달하고. 장애인 복지시설과 소외된 이웃을 위한 성금을 기탁해 따듯한 온정의 손길을 나누었다.

지난 8일 블루원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전우헌)에 불우이웃 돕기 성금 1200만 원을 전달했다. 이 기부금은 가정 형편이 어려운 여성 청소년의 성장과 위생을 위한 여성용품 지원과 장애인들의 따뜻한 연말을 위한 선물 꾸러미로 전달될 예정이다.

블루원 상주의 양명수 책임은 12월 7일 모서면 주민센터에서 안명숙 상주시 의회 의장과 박광훈 모서 면장에게 사랑의 연탄 4000장과 쌀 20포, 불우이웃 돕기 성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블루원 용인(이호섭 책임)은 12월 8일 원삼면 주민 자치센터에서 블루원 조리실 직원들과 주민자치위원들이 함께 준비한 김장김치 100포기를 관내의 독거노인 30가구에 전달했다.

블루원은 사업장별로 지역을 위한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연중 계속 해오고 있다. 워터파크를 오픈한 2011년부터 올해까지(코로나 3년 제외) 경주지역의 저소득층과 소외된 청소년, 장애인, 주민 약 2000여명을 블루원 워터파크로 초청해 ‘시원한 여름 나기’ 행사를 진행해왔다.

또한 사업장 주변지역의 독거노인들을 위해 매달 2회 정기적인 반찬 지원, 주민 행사 지원, 복지/경로시설 방문 및 재능기부/성탄절 선물 전달/자장면 봉사 등의 사랑의 나눔과 후원 행사를 연중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으며 지역의 인재 양성을 지원하기 위한 장학기금 11억 원을 기탁했다.

블루원리조트의 윤재연 대표이사는 “블루원은 지역의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과 소외된 이웃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왔고, 올해부터는 생계와 육아, 복지를 통합한 한 부모(미혼모 포함)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젝트도 실천하고 있다.”라며 더욱 적극적인 지역사회를 위한 공헌활동을 다짐했다. 구효관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