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고향사랑기부제 감사 이벤트

10번째 마다(2만원 커피쿠폰), 1000번째 마다(숙박권 제공)

6-1. 고향사랑기부제 감사 이벤트 진행

경주시가 고향사랑기부제 연말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정산 시즌 세액 공제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가 점차 늘고 있는 가운데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연말 집중기부 기부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10번째 마다’ 와 신라천년 경주사랑 ‘1000번째마다’ 총 2가지다.

먼저 ‘10번째 마다’는 지역에 고향사랑기부금을 10만 원 이상을 기부하고,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에서 답례품 신청까지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기간은 오는 20일 까지며, 당첨자에겐 2만원 상당의 커피쿠폰이 지급된다.

이어 신라천년 기부이벤트는 신라천년의 의미를 담아 기부순번 1000번째마다 고향사랑기부금 10만 원 이상 기부자를 대상으로 지역의 인기 숙소의 숙박권을 증정한다. 기간은 오는 31일 까지다.

한편, 경주시는 경주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기부자의 편의를 제공하고자 경주 고향사랑기부제 랜딩페이지(https://gyeongjulove.kr/)를 제작했다.

이번 이벤트 또한 경주시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경주시 공식 SNS를 비롯한 경주시 고향사랑기부제 랜딩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석훈 징수과장은 “연말정산을 준비하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10만원을 기부하면 연말정산 세액공제와 답례품을 받을 수 있는 경주 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기부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구효관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