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탈, 장학금 2000만원 기탁

1. 지난달 30일 ㈜한국메탈에서 지역 교육발전과 인재육성을 위해 (재)경주시장학회에 장학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한국메탈(회장 이정우)에서는 지난달 30일 미래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2000만원을 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한국메탈은 외동읍 문산공단안길 내 자동차 부품 도장·피막 처리 분야 기술 발전을 이끌며 5개 자회사를 둔 중견기업이다.

이정우 회장은 지역출신 학생들을 위한 장학사업에 남다른 관심을 갖고 현재 경주시장학회 이사를 역임하고 있으며, 2011년부터 올해까지 경주시장학회에 총 1억25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한국메탈을 대표해 기탁식에 참석한 이순환 총괄사장은 “가정형편이 어려워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학업에 정진하는 지역의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인재 육성과 이웃돕기 등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일이 적극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경주시장학회 주낙영 이사장은 “자라나는 학생들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베풀어준 한국메탈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지역사회를 통해 얻은 이익을 다시 환원하는 방법을 고민하고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는 장학사업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재학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