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ACG에듀, 2023 전국 영어 말하기 대회 개최
국내 초등 1학년~중학교 2학년 대상 5월 23일까지 동영상 제출 통한 예선
청심ACG에듀가 국내 초·중생들을 대상으로 ‘2023 청심 ACG 전국 영어 말하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청심ACG에듀는 청심의 ACG 교육 철학을 대중과 공유하기 위해 만든 교육 브랜드로 ‘미래의 중심은 교육, 교육의 중심은 사람’이라는 모토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미래의 글로벌 인재들에게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통합적 사고 능력을 동시에 키울 기회의 장을 마련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최종 본선은 청심국제중고등학교 대강당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본선 진출자들은 자신이 준비한 내용을 많은 사람 앞에서 직접 발표해 볼 기회를 얻게 된다.
국내 초등학교 1학년~중학교 2학년 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나이에 따라 스토리텔링, 주제 발표, 국제 이슈 발표 등을 통해 실력을 겨루게 된다.
예선 참가 학생들이 참가 신청서와 개별 UCC 동영상을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자가 선발되는 방식이다.
5월 23일까지 동영상 제출을 통한 예선 접수, 5월 30일 본선 진출자 발표, 6월 17일 본선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2023 청심 ACG 전국 영어 말하기 대회’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일정과 참가 방법은 청심ACG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유선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청심ACG에듀는 이타적 품성과 창의적 지식을 갖춘 글로벌 리더의 양성을 목표로 *인류에 공헌할 이타적 품성 *창의적 연구 역량 강화 *글로벌 리더 전문 양성이라는 청심의 교육 철학을 대중과 함께 공유하고자 만든 청심의 교육브랜드다. 구효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