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여라 딩동댕’ 경주 공연

어린이들에게 지혜와 용기, 웃음을 선사할 최고의 뮤지컬

딩동댕 포스터

한국수력원자력과 경주문화재단(이하 재단)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교육방송공사(이하 EBS)가 제작하는 ‘한수원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가정의 달 특별기획으로 초청한 EBS ‘모여라 딩동댕’ 공연을이 오는 5월 3일 오후 2시, 4시 30분, 7시 총 3회에 걸쳐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막을 올린다.

EBS ‘모여라 딩동댕’은 문화 혜택으로부터 소외되어 있는 어린이들에게 양질의 공연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전국 각지의 공연장을 찾아가 무료로 공연을 제공하는 국내 지상파TV 유일의 어린이 공개방송이다.

번개학교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공연으로 무한한 상상력과 감성을 키워주는 뮤지컬로 어린 자녀들에게 생애 최고의 날을 선물하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전 예매 및 신청은 공연 특성상 EBS ‘모여라 딩동댕’ 홈페이지 「공개방송 참여 신청」 게시판에서 오는 21일부터 26일 오후 11시까지 신청받으며 전석 무료이다.

대상 연령은 2015년생부터 2021년생으로 경주시민 우선순위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당첨자 확인 및 티켓 발권은 4월 29일 15시부터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모여라 딩동댕 홈페이지(home.ebs.co.kr/moding/main) 또는 EBS 고객센터(1588-1580)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재학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