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낙영 시장, 설 연휴 첫날 현업기관 방문 격려

소방서, 경찰서, 환경복지회관 등 방문해 위문품 전달하고 격려의 말 전해

5. 주낙영 경주시장, 설 연휴 첫날 현업기관 방문 격려3. 주낙영 경주시장, 설 연휴 첫날 현업기관 방문 격려2. 주낙영 경주시장, 설 연휴 첫날 현업기관 방문 격려1. 주낙영 경주시장, 설 연휴 첫날 현업기관 방문 격려

주낙영 시장은 계묘년 설 연휴가 시작되는 21일 시민들을 위해 헌신하는 지역 내 현업기관을 방문해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주 시장은 이날 오전 시청 종합상황실 방문을 시작으로 경주소방서, 환경복지회관, 경주경찰서, 개인택시 모범운전자회, 시외버스터미널, 육군7516 부대 등을 차례로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근무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시청 종합상황실을 방문한 주 시장은 근무자들에게 “연휴기간 동안 시민과 관광객들이 불편함 없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상황 근무에 철저를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시민들의 안전과 지역 치안을 위해 밤낮으로 수고하는 소방서와 경찰서를 찾아 “시민 모두의 안전을 위해 연휴기간에도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 주시는 근무자 여러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말하며 노고를 격려했다.

또 환경복지회관, 개인택시 모범운전자회, 시외버스터미널을 방문해 연휴기간 동안 쾌적한 환경 조성과 귀성객 수송에 애쓰는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육군7516 부대를 방문해 “명절에도 고향에 가지 못하고 국가와 가족을 지키는 장병들 덕에 시민들은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다”며 “국토방위는 물론 각종 재난 시 대민지원에 앞장서는 여러분들에게 고맙다” 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현업기관 방문에는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김석기 국회의원과 이철우 시의회 의장도 함께 동행해 그 의미를 더했다. 구효관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