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대표, 지원 유세에서 국민의힘 후보들에게 한표 호소

“중단없는 경주 발전 위해 주낙영 후보 선택해달라”

주낙영 국민의힘 경주시장 후보가 22일 성건시장 네거리에서 이준석대표 와 김석기국회의원, 이철우경북도지사후보등과 함께 유세에 앞서 인사를 하고 있다.

국민의힘 이준석대표의 주낙영경주시장 후보 지원유세가 22일 이준석대표 김석기국회의원 이철우경북도지사· 주낙영 후보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주 성건시장 사거리에서 열렸다.

이대표는 유세에서 “윤석열대통령을 당선시킨 일등공신은 경주시민”이라고 치켜 세운 뒤 “중단없는 경주 발전을 위해 일잘하는 시장, 주낙영후보를 다시 한번 경주시장으로 당선시켜 달라”고 당부했다.

이대표는 “윤석열정부가 출범하면서 경주는 원자력 메카로서 기능을 다시 찾게 됐다”며 “혁신 원자력 연구단지 조성 사업 등을 통해 경주가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이철우경북도지사·주낙영 경주시장 후보를 비롯한 국민의힘 도·시의원들에게 한표를 행사해달라” 호소했다.

주낙영후보는 윤석열정부의 출범으로 경주에 기회가 왔다며 대선기간 동안 경주시민들에게 약속한 역사문화 특례시, 천년도시 신라왕경 복원·정비사업등의 프로젝트가 차질없이 추진되려면 이번 선거에서 자신을 비롯한 국민의힘 후보들이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어야 한다고 역설했다.

주후보는 특히 이준석대표를 향해 미래자동차 부품산업 생태계 조성과 현신원자력연구단지 조성사업은 경주발전을 위해 중요한 사업인 만큼 반드시 중앙정부과 당차원에서 도와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김석기 국회의원은 주낙영후보는 능력있는 시장, 일잘하는 시장이라고 소개한 뒤 주낙영후보가 다시 한번 자신과 호흡을 맞춰 경주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말했다. 또 국민의힘 모든 후보들의 압승을 위해 시민 여러분들이 현명한 한표를 행사해달라고 힘주어 말했다. 구효관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