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주행정복지센터, 김정숙 작가 작품 전시

아크릴 화 ‘아름다운 날들’ 등 총 16점

3. 북경주행정복지센터 갤러리, 김정숙 작가 '아름다운 날들' 작품 전시 '눈길'

북경주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상원)가 24일부터 10월 31일까지 2달여간 청사 2층에서 김정숙 작가의 ‘아름다운 날들’ 주제로 한 작품 16점을 전시한다.

김정숙 작가는 안강읍의 주민으로 현재 한국미술협회 및 경주미술협회 회원이며 개인전과 단체전에 다수 참가한 실력파 작가다.

김 작가는 지난달 경주예술의전당 알천미술관에서 작품전시를 마쳤으며 이를 이어받아 북경주행정복지센터에서 아크릴 화 ‘아름다운 날들’ 외 15점을 전시하며, 이번 전시작품에서 소녀는 소년에게 꽃이 되고 바람이 되고 사랑이 된 모습을 캠퍼스 위에 아름답게 녹여, 보이지 않는 마음을 계절의 변화로 그려냈다.

한편 북경주행정복지센터는 2층 여유 공간을 갤러리로 변경, 작가들의 작품들을 전시하도록 전시공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읍민들이 일상 속에서 예술 작품을 가까이 접할 수 있게 돕는 한편 코로나로 인해 지친 마음의 쉼터로 활용되고 있다.

이상원 센터장은 “읍민들에게 예술작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김정숙 작가에게 감사드리며, 코로나로 힘든 주민들에게 이번 작품 전시가 마음의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번 ‘잠시멈춤’ 캠페인으로 하루 빨리 코로나가 종식돼 밝고 건강한 마음을 되찾는 그날이 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북경주행정복지센터 내 무료 전시 문의는 북경주행정복지센터 총무과(054)779-8033)로 문의할 수 있다. 이다연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