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극장 창작뮤지컬 ‘용화향도’ 관람료 50% 할인
국립정동극장 경주브랜드공연 창작뮤지컬 <용화향도>가 여름방학과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두 가지의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 특별할인” 프로모션은 8월 17일부터 9월 4일까지이며, “경주 특정문화관광지 할인” 프로모션은 8월 3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50% 할인된 전석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경주 특정 문화관광지 할인” 프로모션은 경주의 대표 문화관광지인 국립경주박물관, 동궁과 월지에 방문 후 입장권 혹은 방문 인증사진을 지참할 경우 <용화향도> 공연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예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국립정동극장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1년부터 지역의 역사·문화를 소재로 한 지역브랜드공연을 선보인 국립정동극장이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창작뮤지컬 <용화향도>는 뮤지컬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창작진들과 신예 뮤지컬 배우, 내공 있는 한국무용수들의 출연, 역사적 깊이 있는 스토리, 다양한 무대 연출 등으로 3월 개막이후 관람객들에게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창작뮤지컬 <용화향도>는 신라 진평왕 시절 화랑 김유신과 김춘추 등의 역사적 인물과 삼국사기에 기록되어있는 ‘낭비성전투’를 재조명하여 김유신과 그가 이끌었던 ‘용화향도(龍華香徒)’의 활약상과 감동적 메시지를 담은 작품이다.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재창작한 국립정동극장 창작뮤지컬 <용화향도>는 아이들에게 지역의 역사, 인물 등을 뮤지컬을 통해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코로나-19 로 인해 다방면으로 제약이 많은 시기에 가족들이 함께 공연 관람을 즐기고 응원의 메시지를 얻어갈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국립정동극장 경주브랜드공연 담당자는 “공연장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관람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경주브랜드공연 <용화향도(龍華香徒)>를 관람해 지친 마음을 위로 받을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국립정동극장 경주브랜드공연 창작뮤지컬 ‘용화향도(龍華香徒)’ 는 3월 30일부터 11월 27일까지 일, 월요일을 제외한 주 5회 공연으로 경주엑스포대공원 문화센터 문무홀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공연 예매와 자세한 프로모션 정보는 국립정동극장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 네이버 예매처,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구효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