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2. 선덕로타리클럽, 따뜻한 이웃 사랑 실천4. 성건동행복발전소의 따뜻한 행보 (3)6. 리턴 TO 다시 건강한 안강으로 (2)

* 자유총연맹 천북면분회 사랑의 라면 전달

한국자유총연맹 천북면분회(남회장 조학래, 여회장 이봉선)는 8일 천북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라면 25박스(6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 강동면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성금기탁

강동면 새마을협의회·부녀회(회장 박정원, 이영인)은 7일 회원들의 뜻을 모아 희망2021 나눔캠페인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 리턴 TO 다시 건강한 안강으로

안강읍 애향단체 안맥회(회장 장성엽)는 7일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읍민들의 불안감이 가중되는 시점에 추가 감염을 예방하고자 시장 일원 및 시가지 전역에 소독을 실시했다.

* 강동면산불감시원의 이웃사랑실천

강동면산불감시원 13명은 지난4일 연말연시를 맞아 불우이웃돕기에 동참하고자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 44만원을 강동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 성건동 행복발전소의 따뜻한 행보

성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석호, 이우일)는 성건동에 거주하는 안전취약계층 노인가구 33세대에 가스타이머를 설치했다고 8일 밝혔다.

* ㈜비씨에너지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기탁

외동읍 소재 ㈜비씨에너지(대표이사 임윤홍)에서 7일 희망2021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2백만원을 외동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 선덕로타리클럽, 따뜻한 이웃 사랑 실천

선덕로타리클럽(대표 이미선)이 7일 시청을 방문해 ‘희망 2021 나눔캠페인’ 성금 3백만 원을 전달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