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협회 경주시지부, 이웃사랑 한우나눔행사

아동복지시설 대자원․성애원에 300만원상당 한우고기 기부

6. (사)전국한우협회 경주시지부, 이웃사랑 한우나눔행사(경주 대자원) (1)

(사)전국한우협회 경주시지부(지부장 김영일)는 5일 한우고기 100kg (300만원)상당을 아동복지시설인 대자원(천북면), 성애원(구정동)에 기탁해 올해도 이웃사랑 한우나눔를 실시했다.

경주 대자원 및 성애원은 보호자가 없거나 보호자로부터 제대로 보호받지 못하는 아이들을 보듬어 건전하고 성숙한 사회인으로 육성하는데 그 목적이 있는 아동복지시설로 경주시지부에서는 매년 아동복지시설 및 복지단체 2~3곳에 한우고기를 기부하고 있다.

김영일 지부장은 “한우협회의 나눔 행사는 회원농가들이 조성한 한우자조금으로 마련해 매년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하고자 하는 한우나눔사랑 실천으로 이번 나눔으로 소외받은 어린이에게 가족의 소중함과 정을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주낙영 시장은 “매년 한우협회에서 복지시설, 장애인단체 등 어려운 소외계층에 한우고기를 전달하는 한우나눔행사를 매년 지속하고 있어, 지역사회의 어렵고 힘든 이웃과 함께 하는 문화 확산의 계기가 되고 있으며, 회원들의 아름다운 마음이 지역사회 단체와 주민들에게 귀감이 될 것” 이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다연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