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경상북도우수시장 상품전시회 개최

경북의 특산물 경주에 펼치다

1. 제13회 경상북도우수시장 상품전시회 개최경주시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황성공원 실내체육관 앞 광장에서 경북 전통시장의 우수상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맛과 멋이 함께하는 ‘제13회 경상북도 우수시장 상품전시회’를 개최한다.

‘대한민국에 경북도를 더하다’라는 주제로 경북도와 경주시,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공동 주최하고, 경북상인연합회가 주관하며 도내 87개 전통시장이 참여해 특화된 우수상품 전시 판매부스 운영과 지역별로 특색 있는 먹거리 장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도내 전통시장의 우수 상품을 지역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상인들 간의 활발한 정보 교류와 화합의 장으로 자리 매김하게 될 이번 행사는 인기가수 축하공연, 신명나는 각설이 품바공연, 상인가요제 우수상품 경매 등 다양한 공연과 부대 행사, 먹거리 부스 무료시식 코너도 마련됐으며 저렴한 지역 시장의 대표 먹거리를 맛볼 수 있어 행사장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흥겨운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낙영 시장은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좋은 제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의 열정과 역량을 알리고, 경북 전통시장의 우수 특산품을 한자리에 만날 볼 수 있는 뜻깊은 전시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구효관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