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원어민 외국어회화 특강 수강생 모집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베트남어 4개 강좌에 105명

3. 경주시 여름방학 원어민 외국어회화 특강 수강생 모집(영어 시범강좌 교육사진)

경주시 평생학습가족관은 여름방학기간을 이용해 시민들에게 보다 다양한 평생학습강좌 참여기회를 제공하고자 원어민 강사와 함께 외국어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2019년 여름방학 원어민 외국어회화 특별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원어민 외국어회화 특별강좌는 이달 15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진행된다. 외국어회화에 관심 있는 만 19세 이상 경주시민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베트남어 4개 외국어를 대상으로 총 7개 개별강좌를 개설하고 105명의 수강생을 모집해 운영할 계획이다.

접수신청은 9일 오전 10시부터 11일 오후 6시까지 경주공공시설예약서비스 사이트(http://wel.gyeongju.go.kr)를 통해 인터넷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수강료는 20,000원으로 다른 외국어학습 운영기관보다 저렴하다.

서기식 평생학습가족관 관장은 “이번 특별강좌를 통해 외국어학습에 대한 거부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실생활 중심의 대화형 강의를 진행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하반기부터는 시범강좌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하며, “시민들의 외국어구사능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생학습가족관 홈페이지 http://www.learning.gyeongju.go.kr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054-779-8925~7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다연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