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회 추석맞이 군․경‧소방 위문

2. 경주시 기관단체장 모임 금성회 추석맞이 군경소방 위문경주시 기관단체장 모임인 금성회는 14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향토방위와 치안, 안전 등 시민을 위해 묵묵히 봉사하는 군경소방대원을 위문하고 격려했다.

금성회장인 주낙영 시장과 윤병길 시의장을 비롯한 민주평통, 재향경우회, 상이군경회, 경주문화원, 새마을회, 언론사 등 회원 10여명은 두 개 조로 나눠 각각 경주경찰서 방범순찰대와 제7516부대 1대대를 찾아 운동기구와 지역 특산물 등 위문품을 전달했다.

경주경찰서 방범순찰대를 찾은 주낙영 시장은 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추석에도 묵묵히 맡은 바 임무를 다하며 고생하는 여러분들이 있어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추석을 보낼 수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경주시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7516부대를 방문한 윤병길 시의장과 민주평통 경주시협의회장은 “지역의 완벽한 안보태세 확립을 위해 명절 연휴에도 제 자리를 지켜 주는 장병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며, 준비해온 위문품을 전달했다.

한편 경주문화원장, 의정회장은 17일 경주소방서 의무소방대를 찾아 지역 화재예방과 시민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소방대원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경주시 금성회는 지난 1995년부터 70여개 지역기관단체 상호간의 유기적 협조체계구축하고,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복지 향상을 위해 분기별 정기회의를 갖고 있으며, 매년 명절과 연말연시에는 현업기관과 복지시설 방문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황양대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