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농·특산물 특별 할인행사

경주농특산물판매장, 벚꽃맞이

3. 따뜻한 봄 맞이, 경주시 농특산물과 함께경주시는 벚꽃시즌을 맞아 경주농특산물판매장의 품목별 10% 특별 할인행사를 오는 31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진행한다.

‘경주시특산품협의회’라는 큰 울타리 안에서 관리되고 있는 경주농특산물판매장은 지역에서 제조, 생산되는 다온한과, 아화국수, 털보양봉 등 농수산물을 비롯해 경주만의 특색이 담겨 있는 공예품, 악세사리 등 기념품까지 40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특별 할인행사는 새벌참기름, 경주유기공방, 황남빵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대해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경주를 찾은 관광객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경주시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

상품 구매는 경주농특산물판매장 본점(황남빵 사거리)과 불국점(불국사상가 내), 온라인 쇼핑샵 ‘경주몰’(www.gjmall.net)에서 가능하며, 행사 관련 문의는 054-777-0230으로 하면 된다.

조중호 농정과장은 “경주농특산물판매장은 국제시장개방, 대형유통업체 난립 등 시대의 변화 앞에서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이고 농업인에게 이득이 되는 역할을 하고 있다.”라며, “다음달 6일부터 경주 벚꽃 축제가 시작되는 만큼 많은 관광객들이 우수한 경주 대표 농특산물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다연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