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원, 루나엑스 골프문화 캠페인 슬로건 공모
수상자에게 무료 라운드권, 골프연습장 이용권 시상
블루원리조트는 오는 10월 천북면에 오픈 예정인 국내 최초의 24홀 골프장 루나엑스의 운영 목표인 재미있고, 빠르고, 쉬운(Fun, Speedy, Easy) 골프장 캠페인을 위한 슬로건을 공모한다.
오는 9월 25일까지 슬로건을 이메일(luna@luna-x.c.c)로 공모 받으며 9월 27일 수상작을 발표한다. 응모하는 슬로건에 대한 설명과 응모자의 성명, 연락처를 명시하면 된다. 수상작은 루나엑스C.C의 안내 및 홍보 문구로 사용한다.
최우수상 1명은 무료 라운드권 1팀(4장)과 골프연습장 1개월 무료이용권, 우수상 2명은 1부 무료 라운드권 1팀(4장), 장려상 5명에게는 골프연습장 10회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현재 오픈을 위한 Play-X 골프연습장 및 클럽하우스, 주차장 등의 마무리 공사가 진행 중인 루나엑스 골프장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추구한다. 처음 골프를 시작하는 MZ세대나 여성, 그리고 시니어 골퍼들이 사용하기 좋은 매력적인 골프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루나엑스는 완전 노캐디, 언택트/스마트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고객은 골프복장으로 내장해 무인 정산대에서 그린피와 카트비를 선 결제하고 바로 입장하면 된다. 락카나 샤워장 필요시 키오스크에서 결제 후 사용하면 되고, 개인이 간단하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소형 라카는 라운지에 준비된다.
골프 코스는 개인이 여건에 따라 6홀 단위로 24홀까지 선택할 수 있다. 카트는 전 코스를 자동으로 주행하며 개인에게는 코스 정보가 내장된 노트북이 지급된다. 360m 천연잔디로 된 Play-X 골프연습장도 준비되어 있어 개인이 구질을 테스트 하고, 필드 적응력을 연습할 수 있다. 구효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