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블루원 워터파크, 한시적 운영

방역지침 준수, 한정된 인원 실외만 운영

워터파크4워터파크2워터파크3

블루원리조트 워터파크가 한여름 무더위와 계속되는 코로나 확산에 지친 고객들에게 안심하고, 안전하며, 편안한 물놀이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여름 휴가기간 한시적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오는 17일부터 8월 22일까지 블루원 워터파크는 100% 사전 예약제로 고객은 입구에서 등록(QR코드/인증전화) 후 바로 입장한다. 모든 고객에게 물놀이 전용 방역마스크가 무료로 제공된다. 수영복이나 물놀이 복장을 미리 착용, 락카 사용 없이 바로 입장을 권장했다.

블루원 워터파크는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해 전염이 염려되는 실내를 제외한 야외 시설만 사용한다. 면적당 허용된 인원만 입장시키며, 개인 간 안전거리를 철저하게 유지하고, 특정된 곳에 인원이 밀집되지 않도록 지속 통제해 고객 모두를 안전하게 보호한다는 방침이다.

고객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올인클루시브 입장권을 제공하며, 파밀리아 체험 프로그램으로 코로나에 지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한다. 입장권은 온라인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한다.

파밀리아 체험은 워터파크 내 파밀리아존에서 고객 프로그램당 1회 가능하다. 1일 2회(10~12시, 14~16시) 파밀리아 존에서 진행하며, 썬 캐쳐/수박 부채/비즈 팔찌 만들기 등이 있다. 파도풀에서는 패들보드 타기도 진행한다. 구효관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