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 ‘글자의 예술’ 프로그램 운영

안강청소년문화의집 매주 토요일

5. 경주시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캘리그라피 ‘글자의 예술’ 프로그램 운영 (1)5. 경주시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캘리그라피 ‘글자의 예술’ 프로그램 운영 (2)

안강청소년문화의집은 이달 8일부터 29일까지 매주 토요일 4회에 걸쳐 캘리그라피 활동 ‘글자의 예술’ 프로그램을 진행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청소년운영위원회 품앗이로 기획된 ‘글자의 예술‘ 프로그램은 청소년운영위원회 김내영 위원의 재능 기부로 진행되며, 청소년운영위원회와 청소년 등 20명이 참여한다.

캘리그라피 프로그램은 손에 힘을 어떻게 주느냐에 따라 획의 굵기와 선이 달라지는 ‘글자의 예술’을 느끼는 체험으로 엽서 쓰기, 책갈피와 미니 꽃다발 액자 만들기, 미니 시계 만들기, 두방지 액자 만들기 등 다양하고 알차게 구성됐다.

홍정옥 아동청소년과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청소년운영위원회가 주도적으로 기획한 활동이라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이 중심이 되어 청소년 활동을 이끌어 가는 안강청소년문화의집이 되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했다.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시설 이용 등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경주시 안강청소년문화의집 SNS채널(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이나 운영팀(054-760-2592)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다연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