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장학회 서포터즈위원회 창립회의
경주시장학회는 29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장학회 서포터즈위원회 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포터즈위원회 창립 임원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시장학회 서포터즈위원회 창립회의 개최 회의는 지난 2월 20일 정기 이사회에서 의결한 장학회 서포터즈위원회 구성안에 대한 실천 계획에 의거 추진됐다.
이날 회의는 서포터즈 위원회 창립 경과보고, 임원 임명장 수여, 서포터즈위원회 회장 선출 및 서포터즈 위원회 활성화와 장학기금 조성 방안 논의 순으로 진행됐다.
회의를 통해 시장학회 서포터즈위원회 회장으로 추대된 이상걸(선리치골프그룹)회장은 “지속적이고 원활한 장학기금조성을 위해 범시민이 동참하는 후원회가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이 추대된 이상걸 회장의 주재하에 진행된 토론에서는 서포터즈위원회의 활동방향과 현재 장학회에서 추진하고 있는 1기관 1사회단체 1구좌 갖기, 1가구 1구좌 1만원 후원운동 등 장학기금 조성 운동에 대한 홍보와 확산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해 장학기금 조성운동이 더욱 탄력 있게 추진될 전망이다.
경주시장학회 이사장(주낙영 경주시장)은 지역 인재육성과 교육발전을 위해 함께해 준 서포터즈위원회 임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장학기금 조성 등 장학 사업에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장학기금 기부문화도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과 노력”을 당부했다. 구효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