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송화도서관 가족사랑 뿜뿜!!
가정의 달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기는 다채로운 행사 마련
경주시립 송화도서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들을 준비해 온가족이 도서관에서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가족 사랑을 느껴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가족이 함께 만들고 맛보는 ‘헨젤과 그레텔’ 달콤한 과자집 만들기를 시작으로 ‘도서관에서 가족사랑 뿜뿜!!’, ‘원화전시회’, ‘영화상영’을 준비해 가족단위 시민들을 기다리고 있다.
‘헨젤과 그레텔’ 달콤한 과자집 만들기는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달콤한 과자집을 만들어보는 체험 행사로서, 5월 4일 10:00~13:00까지 문화강좌실에서 진행된다.
신청은 경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 (http://library.gyeongju.go.kr) – 독서문화행사 – ‘문화행사신청’에서 4월 17일 오전 10시부터 4월 30일 오후 5시까지 선착순 10팀(부모+자녀=1팀)을 접수받아 진행한다.
1층 전시홀에서는 5월 7일부터 24일까지 미술의 요소와 원리, 매체, 역사, 주제 등에 대해 다루고 있는 ‘데브라 J. 드위트’ 작가의 ‘게이트웨이 미술사 원화전시회’와 어린이와 가족을 주제로 한 다양한 작품들을 전시하는 ‘도서관에서 가족사랑 뿜뿜!!’을 준비해 시민들의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한다.
‘도서관에서 가족사랑 뿜뿜!!’은 5월 2일부터 30일까지 열리며 방정환 선생님을 주제로 한 전시, 어버이날 카네이션의 유래와 전통적인 가족에 관련된 내용이 전시되며 북아트, 클레이, 수채화 등 다양한 작품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또 5월 19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영화 ‘빅히어로’를 상영한다. ‘빅히어로’는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로 악당과 맞서 싸우는 로봇을 개발한 형제이야기를 통해 보는 이들의 가슴에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김원태 시립도서관장은 “이번 가정의 달 행사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도서관을 찾아서 즐겁고 행복한 추억의 한 조각을 남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상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경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독서문화행사(송화도서관)메뉴를 참고하거나 전화(779-8960)로 문의하면 된다. 이다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