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라벌 학생 꿈∙끼 한마당 발표회

꿈이 쑥쑥! 끼가 쏙쏙! 행복 경주교육

20181017_(경주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2018 서라벌 학생 꿈∙끼 한마당 발표회 개최 보도자료 사진1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혜경)은 17일 경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지역 학생, 교직원, 학부모, 지역 인사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서라벌 학생 꿈·끼 한마당 발표회를 가졌다.

이번 발표회는 경주지역 학교 교육가족들이 함께 참여해 현재 운영 중인 방과후학교의 각 프로그램별 운영 성과를 공유하고, 학교 현장에서 이뤄지는 알차고 내실 있는 활동들을 공감하는 장으로써 공연에 참여한 초·중학교 12팀 170명의 학생들이 난타, 댄스, 치어리딩, 국악, 합창, 합주, 밴드공연 등 평소 학교에서 배운 음악적․신체적 표현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학생들은 학교 울타리를 벗어나서 다양한 공연을 통해 새로운 예술체험을 함으로써 발표를 통한 자신감을 기르고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는 계기가 됐고, 참석한 관람객들은 공연의 즐거움과 문화예술의 향연을 몸소 느끼게 됐다.

권혜경 교육장는 “앞으로도 방과후학교 활성화를 통해 학생들이 품고 있는 서로 다른 빛깔의 꿈과 끼를 키워내는 데 계속해서 노력하고, 학생들의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방과후학교 우수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경주교육가족들의 애정어린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이다연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