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관리공단-종합자원봉사센터 업무협약 체결

자원봉사 활성화로 사회적가치 구현

7. 경주시시설관리공단 MOU (1)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강수)은 6일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용래)와 지역사회 자원봉사 발전과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경주시시설관리공단 정강수 이사장과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이용래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사회 자원봉사 활동의 내실화와 활성화를 위해 상호 필요한 업무에 적극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번 협약에 따라 공단은 자원봉사자의 적극적인 발굴 및 배치 지원을 통해 사회공익 활동을 추진하고, 센터는 자원봉사 교육의 확대 및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자원봉사 참여 기회 확대를 통한 행복한 경주를 만드는데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이용래 이사장은 “경주지역의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시설관리공단과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상호 협력을 통해 경주지역 자원봉사활성화에 함께 힘을 모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경주시시설관리공단 정강수 이사장은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와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통해 공단의 자원봉사활동을 활성화시키고, 우리가 봉사할 수 있는 일을 적극적으로 해나감으로써 지방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가치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효관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