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궁원과 호텔현대 경주, 제휴할인 업무협약
상생전략으로 보문단지 관광활성화
경주 동궁원은 1일 보문단지 내 ㈜호텔현대 경주와 신규로 제휴할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서는 ㈜호텔현대 경주 투숙고객에 한해 룸키(Room Key) 또는 숙박영수증 제시 시 동궁원 식물원 입장료를 할인하기로 결정했다.
식물원 입장료는 각 종류별 1,000원씩 할인해 성인(19~64세) 3,000원, 청소년(중·고생) 2,000원, 어린이(초등학생) 1,000원 등 단체가로 적용하며, 경주버드파크 입장 고객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함으로써 또 하나의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또한 동궁원 홍보안내 리플릿을 현대호텔 내 안내데스크에 상시 비치하고 현대호텔 및 동궁원 홈페이지에도 각종 행사나 홍보자료를 연계·게시함으로써 지속적인 상호 홍보가 될 수 있도록 협조하기로 했다.
동궁원은 2015년부터 각종 기관, 단체 및 숙박업소등과 제휴할인 업무협약 체결을 확대해 왔으며, 올해 1월 대명리조트, 일성콘도 등 기존 7개 제휴업체와 재협약을 체결하는 등 경주지역 및 보문단지 관광활성화를 위해 꾸준히 윈-윈(win-win) 전략을 펼쳐오고 있다.
남상무 (주)호텔현대 경주 대표이사를 대신해 이성호 총지배인은 “서로가 상생할 수 있고 더불어 동궁원도 한층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무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약속했다.
한영로 동궁원장은 “이번 협약을 맺으면서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하고 푸짐한 체험거리와 볼거리를 발굴하여, 찾아오는 동궁원을 만드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다연 기자